Hobby/clothe

watch]G-shock 빅페이스 검보

Fantasheva 2014. 2. 25. 22:58

 

 

 

 

캬하....

 

지샥은 사랑입니다 하앜하앜

 

 

 

 

 

박스는 항상 절 설레게 합니다 헠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빅페이스 하이퍼컬러라는데 

 

그런건 모르겠고 색을 뭘 살까 고민하다가

 

흑금이 제일 인기가 많다는데

 

개인적으로는 흑금은 그닥 안끌려서 무난무난한걸로 찾아보던 중

 

검보 구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

 

첫 지샥입문 헤헤헤

 

 

 

 

 

처음에 빅페이스라고 해서 너무 크지않을까 고민했는데

 

손목이 얇은데도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거 같음ㅋㅋㅋㅋ

 

이뻐이뻐 무난하면서 이뻐 

 

이게바로 지샥의 매력이 아니겠습니깤ㅋㅋㅋㅋㅋㅋ